공지사항(News&Notice)
Home>고객센터>공지사항(News&Notice)
 
Untitled Document
  제목   : 2003 PIS 지현 신제품 소개
닉네임 : 관리자 등록일 : 2013-09-13 09:24:26 조회수 : 1033
[미리보는 PIS] 지현, 기능성 폴리에스터 사용 스판 원단 소개
[ 이가영 기자 2013-07-29 ]

지현(대표 김경완, www.premex.com)은 오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섬유교역전 '프리뷰 인 서울(Preview in SEOUL 2013)'에 참가해 기능성 폴리에스터를 사용한 스판덱스 원단을 선보인다.

(사진설명: HICLO 기능성 관련 제품)

지현은 1999년 설립한 이래 기능성 PET, 나일론 스판(NYLON SPAN)을 생산해온 업체로, 2005년부터는 특수설계 및 방사기술에 의해 개발한 중공사에 스트레치성, 냉각기능, UV 차단 등의 기능성을 접목한 'HICLO 폴리에스터 기능성 스판'을 주 생산으로 하고 있다. 중공사를 이용한 폴리에스터 스판 직물은 국내 90%를 가공하는 스판 직물 전문 생산업체이다.

최근 중공사 외에 Tech-way 원사를 이용한 폴리에스터 스판 직물을 개발하여 판매 중이다. HICLO 제품에 이어 이번에 개발한 신제품은 흡한 속건성에 있어서 기존의 Aerocool 원사를 사용한 제품 대비 35%의 우수한 흡한 속건력을 갖췄고, 사용 원사 특성상 피부와의 접촉면이 적어 땀이 날 때 끈적함을 감소시키는 등 쾌적성도 갖췄다. PET FD POLYMER 소재로 자외선 차단성이 우수하고, 고고한 광택을 띤다. 또한 원사단면의 편평형에 기인한 W의 사선구조로 소프트한 촉감이 우수하고 탄력성과 함께 풍부한 감성을 발현한다.

회사측은 이 같은 특성화 제품들을 국내외 전시회를 통해 연결된 에이전트와 브랜드 디자이너에게 전시회 사전 홍보하고 있으며, 새로운 바이어 유치를 위해 시즌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, 시직 중이다.

한편, 한국섬유산업연합회(회장 노희찬)가 주최하는 올해 '프리뷰 인 서울'에는 해외 유명 전시회 참가업체를 포함해 국내 유수의 섬유 기업들이 대거 참여한다. SPA부터 럭셔리까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최신 트렌드 제품은 물론 아웃도어 등 기능성 소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.

→ '프리뷰 인 서울 2013'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

(사진설명: TECHWAY 섬유 기능성 브로슈어)

 

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
이가영( www.aving.net )